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HOME > 지부소개 > 인 사 말
 

안녕하십니까.


  역사와 전통, 자연이 살아 숨쉬는 산림휴양도시에 터를 잡고 있는 봉화지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한국사진작가협회 봉화지부 5대 지부장 김동학입니다.

 

저희 지부는 2010년도 경북도내 군지부중에서 가장 먼저 지부 를 설립하였습니다  

열악한 사진문화를 접하는 중에도, 오랫동안 회원들이 초야에서 사진작가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를 통해 지부를 설립한 만큼 그 자부심과 열정은 어느 지부 못지않습니다.

대부터 4대지부장님, 그리고 한마음 한뜻으로 지부에 힘을 보탠 회원 여러분들의 열정이 없었더라면 이렇게 안정된 지부를 만들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간 노력해주신 모든 회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지금부터는 우리 봉화지부가 따뜻하고, 활기차고, 전문가다운 봉화지부로 거듭날 수 있게 모두 함께 힘을 모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저부터 앞장서 노력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도 더 나은 봉화지부를 만들기 위해 많은 성원을 보태주시기 바랍니다.

 

봉화지부를 방문하시는 사진인 및 방문객 여러분.

봉화군은 전국 어느 도시와 비교해도 오염되지 않은 자연그대로의 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어 산세가 수려하고, 예부터 선비의 정신이 깃들은 예절의 고장으로 유명합니다.

전국적으로 유명한 여름 은어축제, 가을 송이축제, 국내에서 가장 높은 곳에 가장 긴 다리로 설치된 청량산 하늘다리, 국내 3대 정자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닭실마을 청암정, 자연과 하나 되는 백두대간 협곡열차, 태고의 생명력을 간직한 국립백두대간 수목원, 금강송 소나무 숲, 청정지역을 도보 트래킹하는 외씨버선길, 낙동강 래프팅, 이몽룡 생가, 울창한 계곡등 수많은 사진촬영지와 마음에 담고 싶은 곳이 곳곳에 산재해 있습니다.

가슴에 담고 사진으로 남겨 영원한 마음의 양식이 되리라 저와 봉화지부 회원들은 확신합니다. 많이 방문해 주시고, 아름다운 봉화를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봉화군과 봉화지부를 사랑하는 회원여러분들과 봉화지부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의 마음에 항상 즐거운 웃음꽃이 피고, 그 웃음꽃 향기가 입안 가득 그윽한 멋이 있는 분들이 되길 기원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지부장 김동학